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 질문 FAQ입니다.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주세요.

상품의 교환/반품/환불은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구매하신 상품에 문제나 수령한 상품의 파손, 훼손, 변질, 오배송, 누락 등으로 인한 교환, 환불요청시, 

상품수령 즉시 고객센터(061-323-5388)로 연락주셔야하며, 

상품의 특성상 상품의 상태등의 확인사유로 상품의 사진 등을 요청할수 있습니다.

 

[환불]요청시에 기존 받으셨던 상품은 수거 요청되며

업체로 수거 상품 입고 후에 결제취소, 환불금액 입금등의 전산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 변심, 수령일 고객 부재로 인한 상품의 변질, 도난, 또는 고객과실로 발생된 상품의 변질등으로는 

교환, 환불처리는 불가하오니 이점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1:00 ~ 오후 5:00 (점심시간 : 오후 1~2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